2021-07-22 14:09  |  Enterprise

‘미니언즈 X 브라운앤프렌즈’ 컬렉션 글로벌 출시

center
[글로벌A 이종균 기자]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일루미네이션(Illumination) 및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Universal Brand Development)와 손잡고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브라운앤프렌즈(BROWN & FRIENDS)’와 ‘미니언즈(MINIONS)’의 깜짝 만남을 공개했다.

미니언즈는 2010년 개봉한 장편 3D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배드’에 등장한 캐릭터로, 개성 있는 외모와 재기발랄한 성격으로 단숨에 인기를 끌며 영화의 마스코트로 등극했다. 2015년, 미니언의 기원을 다룬 애니메이션 '미니언즈'는 개봉 직후 전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다.

브라운앤프렌즈와 미니언즈의 팬들 뿐 아니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펀슈머’들의 취향까지 저격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브라운앤프렌즈의 10주년을 축하해주러 온 미니언즈 케빈(Kevin), 밥(Bob), 스튜어트(Stuart)가 각자의 개성을 담은 선물을 깜짝 공개하며 찐친 케미를 그려낸 스토리 영상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미니언즈의 시그니처 패션인 멜빵바지와 고글 등으로 멋을 낸 브라운(BROWN), 샐리(SALLY)에 SNS 내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라인프렌즈는 이번 특별한 만남을 기념해 브라운앤프렌즈의 귀엽고 친근한 매력과 미니언즈의 톡톡 튀는 유쾌한 감성을 더한 ‘미니언즈 X 브라운앤프렌즈(MINIONS X BROWN & FRIENDS)’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브라운, 미니언즈로 모두 변신 가능한 리버서블 쿠션 외에도 에어팟 케이스, 스마트톡 등 MZ세대 필수템인 디지털 액세서리, 감성 캠퍼들을 위한 캠핑 용품과 골린이들의 취향을 저격한 골프 아이템을 비롯, 에코백 등의 패션템까지 구성돼 품절 대란을 예고하고 있다.

이종균 기자 news@globala.co.kr

<저작권자 ©글로벌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